2PM – I Hate You

Original title: 니가 밉다 (Niga mibda)
Song found in:
Single – 2:00PM Time for Change
Album – 1:59PM


Best heard in:
April 7, 2009 performance
http://www.youtube.com/watch?v=Y27Okhmx7pk

한번 더 내 맘을 알아줘 (알아줘) 널 위한 눈물을 받아줘 (받아줘)
사랑은 바라지도 않았던 끝난 얘기 다 지난 얘기
니가 미워 죽겠다 이런 니가 더 내가 싫어 죽겠다 이런 내가 더
한번만 더 나를 더 한번 더 바라봐 Now I’m crying
니가 밉(밉)(다) 죽을만큼 니가 밉다 싫(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이런 내가 난 (난난난) 난 싫다
(밉)(다) 죽을만큼 니가 밉다 싫(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이런 내가 난 (난난난) 난 싫다

돌아선 니 맘을 멈춰줘 (멈춰줘) 널보는 눈빛을 받아줘 (받아줘)
사랑은 바라지도 않았던 끝난 얘기 다 지난 얘기
니가 미워 죽겠다 이런 니가 더 내가 싫어 죽겠다 이런 내가 더
한번만 더 나를 더 한번 더 바라봐 Now I’m crying

니가 밉(밉)(다) 죽을만큼 니가 밉다 싫(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이런 내가 난 (난난난) 난 싫다
(밉)(다) 죽을만큼 니가 밉다 싫(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이런 내가 난 (난난난) 난 싫다

Baby come back to my world Come back & be my girl
그렇지 않으면 나는 널 죽도록 미워할거란 걸 알아
너를 사랑했던 마음이 미움으로 모두 다 바뀌기 전에 돌아와 어서 내게 잘못했다고 어서 얘기해

한번 더 나를 바라봐 눈맞추고 한번 더 나를 안아봐 입맞추고
한번 더 한번 더 나를 바라봐 (나나나) 날 봐라봐
니가 밉(밉)(다) 죽을만큼 니가 밉다 싫(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이런 내가 난 (난난난) 난 싫다
(밉)(다) 죽을만큼 니가 밉다 싫(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이런 내가 난 (난난난) 난 싫다

(밉)(다)(밉)(다)(싫)(다)(싫)(다) 미치도록 널
이런 내가 난 (난난난) 난 싫다

—————————–

hanbun duh neh mameul arajwuh (arajwo)
nul wihan noonmooreul badajwuh (badajwo)
sarangeun barajido anatdun
ggeutnan yehgi da jinan yehgi yeah~

niga miwuh jukgetda (ireon niga deo)
nehga shiruh jukgetda (ireon nehga deo)
hanbunman duh naleul dun hanbun duh barabwa
Now I’m crying

niga mib (mib) da (da) joogeul mankeum niga mibda
shil (shil) ta (ta) michidorok nehga shilta nul…
irun nehga nan (nan nan nan) nan shilda
mib (mib) da (da) joogeul mankeum niga mibda
shil (shil) ta (ta) michidolok nehga shilta neul…
irun nehga nan (nan nan nan) nan shilta

dorasun ni mameul mumchwuhjwuh (mumchwuhjwuh)
nul boneun noonbicheul badajwuh (badajwuh)
sarangeun barajido anatdun
ggeutnan yehgi da jinan yehgi, yeah~

niga miwuh jukgetda (ireon niga deo)
nehga shilluh jukgetda (ireon nega deo)
hanbunman duh naleul dun hanbun duh barabwa
Now I’m crying

niga mib (mib) da (da) joogeul mankeum niga mibda
shil (shil) ta (ta) michidolok nehga shilta neul…
irun nehga nan (nan nan nan) nan shilda
mib (mib) da (da) joogeul mankeum niga mibda
shil (shil) ta (ta) michidolok nehga shilta neul…
irun nehga nan (nan nan nan) nan shilta

Baby come back to my world
Come back and be my girl
geuluhchi aneumyun naneun nul jookdolok miwuhhal gul ara
nul saranghetdun maeumi mi oomeulo modoo da baggwigi juneh
dorawa uhsuh negeh jalmot hetdago uhsuh yegihe

hanbun duh nareul balabwa noon machoogo
hanbun duh nareul anabwa ib machoogo
hanbun duh hanbun duh naleul barabwa (na na na)
na na nal barabwa

niga mib (mib) da (da) joogeul mankeum niga mibda
shil (shil) da (da) michidorok nehga shilda neul…
ilun nehga nan (nan nan nan) nan shilda
mib (mib) da (da) mib (mib) da (da) shil (shil) ta (ta) shil (shil) ta (ta)
michidorok nul… ilun nehga nan (nan nan nan) nan shilta

source: Daum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