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moo – 1 cm Pride (Taller Than You)

Original title: 1 cm의 자존심 (Ilsenchi ui jajonshim)

Song found in:
Album – Melting

March 2, 2016 performance

April 12, 2016 performance

여기 나보다 큰 사람 있어?
없으면 됐어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솔라)
너 보단 내가 더 커 넌 160 난 1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문별)
우리 끼리끼리끼리 딱 1cm 차이

뭔 헛소리 일단 휘인인 먼 나라 얘기
OK? 베프지만 키 앞에선 장사 없지 Small 휘인
어줍자니 일센치 가지고 언니들 이러기?
우리 쿨하게 좀 가자, 나만 힐 신기

너와 나의 차이 1cm (언닌 두상이 좀 커)
그냥 받아들여 난쟁이 (그냥 받아들여)
달라질 건 없어 인생 (뭐라카노)
Do you know what I’m saying?

아이고 우리 언니가 어디 번데기 앞에서 주름을 잡을까요?
이봐요 올라오려면 멀었네
여기 높은 곳까지 거기 아랫 공기는 어때?
많이 탁하지? 난 거기 못 가 입장불가

고만고만해, 그만그만해
이럴 시간 있음 다른 거나 고민해
Oh 우리 휘인이 손이 안 닿니?
내가 꺼내줄께 언니가 이 구역에 장신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휘인)
너 보단 내가 더 커 넌 160 난 1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화사)
우리 끼리끼리끼리 딱 1cm 차이

A-YO 반올림해도 작아요
나보다 더 깔창을 깔아봐요, 소용없나요
힐을 신어도 티가 나고 운동화를 신어도 티가 나
키 순서가 도레미파

너와 나의 차이 1cm (일정팔)
누가 봐도 이건 Same same (둘 다 두상이 좀 커)
여긴 우물 안의 전쟁
You know what I’m talking about

거기 문스타 아주 그냥 물 만나셨어
어허 인정해 여유 넘치는 게
장신인척 난리, 우월한 척 난리
최홍만 인 척 난리, 그래 봤자 도토리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맷돌손잡이가 빠졌어
지나가는 조태오가 웃어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 없네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너 보단 내가 더 커 넌 160 난 1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우리 끼리끼리끼리 딱 1cm 차이

여기 나보다 큰사람 있어?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하!)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하!)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하!)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잘 들어 난쟁이들아
내가 이 바닥에서

너 보단 내가 더 커 (hey!)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hey!)
너 보단 내가 더 커 (hey!)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워~~~~)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내가 더 커
너 보단 너 보단 너 보단 내가 더 커

———————

yeogi na boda keun saram isseo?
eobseumyeon dwaesseo

Mamamoo, Mamamoo, Mamamoo (Solar)
(neo boda naega deo keo) neon baegyushib~ nan il!
Mamamoo, Mamamoo, Mamamoo (Munbyeol)
(uri kkiri kkiri kkiri) ttak il senchi~ chai!

mwon heossori ildan Hwi-in meon nara yaegi
OK? bepeujiman ki apeseon jangsa eobtji Small Hwi-in
eojubjani il senchi gajigo eonnideur ireogi
uri kurhage jom gaja! naman Heel shingi

neowa na ui chai 1 cm (eonni dusang-i jom keo!)
geunyang bada deuryeo nanjaeng-i (geunyang bada deuryeo)
dallajil geon eobseo insaeng (mworakano)
Do you know what I’m sayin´?

aigo! uri eonniga eodi beondegi apeseo jureumeul jabeulkkayo?
i bwayo, olla ollyeomyeon meoreonne
yeogi nopeun got kkaji geogi araet gong-gineun eottae?
manhi takhaji nan geogi mot ga ibjang bulga

goman gomanhae, geuman geumanhae
ireol shigan isseum dareun geona gominhae
Oh uri Hwi-ini soni an danni?
naega kkeonae julge, eonniga i guyeoge jangshin

Mamamoo, Mamamoo, Mamamoo (Hwi-in)
(neo boda naega deo keo) neon baegyushib~ nan il!
Mamamoo, Mamamoo, Mamamoo (Hwasa)
(uri kkiri kkiri kkiri) ttak il senchi~ chai!

A-yo! banollim haedo jagayo
na boda deo kkalchang-eul kkarabwayo, soyong eomnayo
himeul shineodo tiga nago undonghwareul shineodo tiga na
ki sunseoga Do Re Mi Fa

neowa na ui chai 1 cm (il jeong pal!)
nuga bwado igeon Same same (dul da dusang-i jom keo)
yeogin umur an ui jeonjaeng
You know what I’m talkin’ about

geogi Moonstar, aju neunyang mul mannasheosseo?
uh-huh injeonghae, yeoyu neomchineun ge
jangshin incheok nalli, uworhan cheok nalli
choehongman in cheok nalli, geurae bwatja dotori

maetdol son jabiga ppajyeosseo
maetdol son jabiga ppajyeosseo
jinaganeun jotae oga useo
jigeum nae gibuni geurae, eoiga eomne

Mamamoo, Mamamoo, Mamamoo
(neo boda naega deo keo) neon baegyushib~ nan il!
Mamamoo, Mamamoo, Mamamoo
(uri kkiri kkiri kkiri) ttak il senchi~ chai!

yeogi na boda keun saram isseo?

neo boda naega deo keo
neo boda neo boda naega deo keo (ha!)
neo boda naega deo keo
neo boda neo boda naega deo keo (ha!)
neo boda naega deo keo
neo boda neo boda naega deo keo (ha!)
neo boda naega deo keo
neo bodan neo bodan neo bodan naega deo keo

jal deureo nanjaeng-i deur-ah
naega i badageseo…

neo boda naega deo keo (hey!)
neo boda neo boda naega deo keo (hey!)
neo boda naega deo keo (hey!)
neo boda neo boda naega deo keo
(woah~~~~) neo boda naega deo keo
neo boda neo boda naega deo keo
neo boda naega deo keo
neo bodan neo bodan neo bodan naega deo keo

Source: Own hearing

Leave a Reply

